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입찰공고

대극장 상부 그리드 체인호이스트 구매∙설치 입찰공고
등록일 2023.07.10

무제 문서

대극장 상부 그리드 체인호이스트 구매∙설치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대극장 상부 그리드 체인호이스트 구매설치

. 납품장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 납품내역 : 체인호이스트 외 기타 물품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23. 10. 31.

[현장설치 가능 절대기간 : 23.9.26.()~10.1.(), 10.3.()13:00~10.5.()]

. 기초금액 : 66,405,000(부가가치세포함)

※ 면세사업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공고 보러가기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기간 : 2023. 7. 11.() 10:00 ~ 2023. 7. 17.() 17:00

. 개찰일시 : 2023. 7. 18.() 10:00

. 개찰장소 :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 PC

 

3. 현장설명 및 규격서 열람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니 규격서 등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기타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무대기술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및 계약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계약이행능력심사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 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 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 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5.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 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수도권(서울시,인천시,경기도)에 두고 있는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 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무대장치(세부품명번호 10자리: 3022109901)를 제조 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무대장치(3022109901)]를 소지한 자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기계가스설비공사업(6202,주력분야:기 계설비공사업)과 전기공사업법」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0037) 등록업체

. 다음 요건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➁「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위 조건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➂「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위 조건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위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조합을 통해 입찰에 참여한 조합원사는 독립하여 별도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 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서

제출시 입찰자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7조 제2항에 의거 계약이행 능력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 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에 해당하는 제4조 제1항 제3[별표3]에 따라 종합평점 88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입찰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이 행능력심사를 위한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을 통해 확인 가능한 서류는 생략 가능)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종합평점이 가장 높은 자를 낙찰 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 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 적용)

 

7. 제출서류

. 적격조합이 입찰에 참여하려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적격조합확인서 1, 배정계획서 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적격조합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 전에 특별법 인 해당 여부와 관련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 니다.

서류 제출처 및 주의사항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〇 제출방법 : 팩스, 메일 또는 직접 제출

제출한 후 반드시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 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〇 제출기한

- 적격조합 관련서류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 까지

- 특별법인 관련서류 : 개찰 후 낙찰자 결정전 까지

〇 메일 : samzxc@naver.com

〇 팩스 : 02-399-1635

〇 직접제출 장소 : 세종문화회관 무대기술팀 (:02-399-1642)

※ 입찰 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반드시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확인을 위하여 추후 발주처에서 원본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 해 우리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를 준용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하는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아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 가 정확히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 성명 등)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됩니다.

 

10. 보험료 사후정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발주자가 예 비가격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 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511,510

402,956

51,618

413,677

 

.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26조의 2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9절이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제8조에 따라 목적 외 사용금액에 대하여는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 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참가 유의사항

.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 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 입찰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 정안전부 예규 제231),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 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에 있어서 관련규정 및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 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2에 의하여 낙찰자 통보이전에 수요 기관의 사업계획폐지,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 당해 입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회관과 입찰자 간 알림문의, 입찰참가자격 등의 해석상 이견 이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 등에 따라 처리합니다.

 

13. 문의사항

. 물품에 관한 사항 : 무대기술팀 안종칠(:02-399-1642)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 전윤선(:02-399-1094)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3. 7. 10.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