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입찰공고

대극장 후면 프로젝터 교체 및 백업 시스템 구축 입찰공고
등록일 2023.06.26

무제 문서

대극장 후면 프로젝터 교체 및 백업 시스템 구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대극장 후면 프로젝터 교체 및 백업 시스템 구축

. 사업위치 :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기초금액 : 257,125,000(금이억오천칠백일십이만오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이내

. 하자보증기간 : 검수완료일로부터 2년간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 입찰서 제출기간 : 2023627(화) 10:00 ~ 2023년 7월 3(월) 17:00

. 개찰일시 : 2023년 7월 4() 10:00

. 개찰장소(전자) :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 PC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공고 보러가기 

3. 사업개요 : 구매설명서, 구매시방서 참조

 

4. 입찰참가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분류번호[세부품명번호 10자리 4511161601(비디오 프로젝터)]와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인 업체(낙찰자는 계약일 현재)로 계약대상자 결정일(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상기 입찰참가자격 서류는 계약 체결 시 제출하며, 조건미달 등 결격사유 발생 시는 차 순위 업체와 계약 체결함

 

5. 계약방법

.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의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물품)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홈페이지 → 신규등록 → 조달업체이용자 → 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할 수 있음.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입찰 취소의사 표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4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0.4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85(수행능력40+입찰가격60)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 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 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3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고시금액 이상인 물품의 평가기준의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4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응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세종문화회관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를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입찰공공내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 입찰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에 있어서 관련규정 및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2에 의하여 낙찰자 통보이전에 수요기관의 사업계획폐지,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 당해 입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본 쉼터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아울러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회관과 입찰자간 알림문의 입찰참가자격 등의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 등에 따라 처리합니다.

.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무대기술팀 한완주 (02)399-1673,

입찰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 전윤선 (02)399-10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6. 26.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