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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세종문화회관 경영정보시스템 고도화 감리사업 입찰공고
등록일 2023.05.30

무제 문서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세종문화회관 경영정보시스템 고도화 감리사업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3. 12. 31. 까지

. 용역금액 : 금일억구백만원(109,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 공고기간 : 2023. 5. 31.() 10:00 ~ 2023. 6. 19.() 17:00

- 제안서마감일 : 2023. 6. 20() 14:00

- 제출장소 : ()세종문화회관 사무동4층 인사혁신팀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 전자메일 접수 불가)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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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 44)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전자정부법 시행령 제73조 및 정보시스템 감리기준(행정안전부 고시)에 의한 정보시스템 감리법인(업종코드: 6146)으로 등록한 업체

. 행정안전부 및 조달청 나라장터에 정보시스템 감리법인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함

- 감리대상사업자와 감리법인이 같거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에 의한 지주회사, 자회사, 손자회사의 경우 또는 동법 제2조 제2호에 의한 동일 기업집단에 속한 경우

- 감리대상사업자와 감리시행자가 임·직원의 관계에 있는 경우

- 감리대상사업자 및 감리법인의 대표자 또는 투입 감리원이 「민법」 제777조의 규정에 의한 친족 관계에 있는 경우

- 감리법인이 감리대상사업자와 사업상 경쟁관계에 있는 경우

- 해당 정보시스템 계획, 구축 또는 운영에 참여하였던 자가 감리원으로 투입되는 경우

- 기타 감리의 독립성을 침해할 수 있는 특수 관계에 있는 경우

- 부정당 지정업체

※ 공동수급에 참여하는 업체도 동일 조건에 충족되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

. 본 사업은 사업관리의 일관성, 용역의 효율성 및 업무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평가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5. 접수안내

. 접 수 처 :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인사혁신팀

.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 전자메일 접수 불가)

. 특이사항

-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전자메일(E-mail)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 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에는 원본과 사본을 표시하여야 하며, 원본과 사본이 상이할 경우 원본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6.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제출장소

제 출 서 류

<입찰참가 등록>

사무동 4

재무회계팀

 

<제안서 제출>

사무동 4

인사혁신팀

입찰참가 공문 1(대표자 인감 날인)

② 입찰참가신청서 [별지서식 9] 1

가격입찰서[별지서식 10] 및 가격제안서 [별지서식 11] 1

※ 제출 시 [별지서식 10] [별지서식 11]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사업자등록증 및 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⑤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⑥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

⑦ 제안서 평가본(원본/사본) + 발표자료 : 3

- 제안서 2(원본 1, 사본 1)

- 발표자료 1.

- 제안자료 원본 및 사본은 저장매체(CD or USB)로 제출

※ 제안서 평가본 및 발표자료는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31(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⑧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직접 제출방식을 안할 경우)

⑨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별지서식 12] 1

- 합의각서 [별지서식 13] 1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의 서류 각 1

⑩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서식 14] 1,

⑪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각 1[별지서식 19, 20]

⑫ 협상에 의한 계약 신인도(감점) 각서 [별지서식 21] 1

⑬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별지서식 22] 1

⑭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대리인 제출 시) 별지서식 23] 1

⑮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회관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회계예규, 제안요청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 1),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전자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 자격요건 등 관련 서류의 증명은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하여야 합니다. 다만,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증명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당해 사실을 증명하는 계약서 사본 등으로 이를 증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 입찰 및 계약에 있어서 관련규정 및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2에 의하여 낙찰자 통보 이전에 수요기관의 사업계획 폐지, 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 당해 입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본 입찰과 관련해 우리회관과 입찰자간 알림문의 입찰참가자격등의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 등에 따라 처리합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 신고 :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jongpac.or.kr)세종문화회관Clean세종전자민원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세종문화회관 재무회계팀 전윤선(02-399-1094), 제안서 관련 문의는 인사혁신팀 변재희(02-399-102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530

()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