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재) 세종문화회관 자료실 사서 모집공고
등록일 2023.12.27

() 세종문화회관 자료실 사서 모집공고

()세종문화회관 자료실 사서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조건

모집분야

인원

자격요건

계약기간

자료실 사서

단기 시급직

(초단시간 근로자)

1

정사서 또는 준사서 자격증 소지자

채용일~20241231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우대사항: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


2. 근무조건

근무장소: 세종문화회관 자료실(세종라운지 옆 에스컬레이터 하단 지하 1)

근무시간: 2(,목요일) 13:30~17:30, 4시간 근무

근무기간: 채용일로부터 20241231일까지

담당업무: 도서입력, 대출반납업무, 도서검색 프로그램 관리, 도서목록 작성 및 분류, 공연물자료 등록


3. 접수방법

접수기간: 2023.12.29.()~2024. 1.8(), 18:00까지 /10일간 (공고일 제외)

접수방법: E-mail 접수 (zunsik@sejongpac.or.kr)

주의사항: E-mail 제목을 사서-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사서-김세종-1234’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이력서 1

우대사항 증빙서류 각 1(해당자에 한함)

- 정사서 또는 준사서 자격증 사본 1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작성 시 학력, 학교명, 연령, 출생지, 부모직업 등 개인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전형방법 및 전형

전형방법

채용

공고

서류

전형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면접

전형

최종합격자

발표

12.29.~1.8.

1.9.

1.10.

1.11.~12.

1.12.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 통지합니다.

전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6. 급여: 시급 15,000

고용보험 및 산재보험 적용

해당 월 1~말일까지의 근무 시간 및 근무 수당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7. 기타사항

()세종문화회관은 채용과 관련한 인사청탁을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면접(추첨)후 채용 우선 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임용포기나 충원사유 발생 시 2주내에 임용됩니다.

응시서류 상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전형 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합니다.

문의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커뮤니케이션팀(02-399-114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12. 27.

()세종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