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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세종문화회관 세종·충무공이야기 리모델링 기본 계획 및 타당성 조사 용역입찰공고
등록일 2022.04.25

세종문화회관 세종·충무공이야기 리모델링 기본 계획 및 타당성 조사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세종·충무공이야기 리모델링 기본 계획 및 타당성 조사 용역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개월
  라. 용역금액 : 금60,000,000원(금육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이윤은 설계시 적용된 금액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 접수기간 : 2022년 4월 26일(화요일) 10시 ~ 2022년 5월 19일(목요일) 14시
    - 제출마감 : 2022년 5월 19일(목요일) 14시
    - 장 소 : 세종문화회관 전시팀(사무동 4층)
  바. 제안서 평가
    - 일 시 : 2022년 5월 26일(목요일) 예정
    - 장 소 :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내·외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발표형식
     ⦁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 입찰참가 업체 수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 당일 여건에 따라 변경가능
     ⦁ 제안서 설명순서 : 제안서를 제출한 자가 평가 당일 추첨하여 결정하며, 다른 제안서 제출자의 발표를 들을 수 없음
       ※ 제안 설명 불참 업체는 입찰 참가 등록을 취소함
     ⦁ 발표방법 : 제안업체별 제안서 평가위원회 발표용 PPT 파일 이용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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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 44조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

      (업종코드 : 1169)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 업종코드 : 4442)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문의처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다.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이 불가함.(차순위자와 협상)
  라.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2개사 이내로 제한하며, 공동도급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 5% 이상으로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주사업자(대표자)를 명시한 공동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지분참여 비율이 많은 업체로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6.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순번으로 정렬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 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 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마.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바.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나~마의 서류 각 1부
  사.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 시)
  아.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등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순번으로 정렬 제출)
  가. 제안업체 일반현황 부분 2부(객관적 지표 증빙서류 및 자체 평가표 포함)
  나. 제안서 원본 2부
  다. 제안서 평가본 10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USB)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 파일 제출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라.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마. 입찰참가 공문 및 서약서(확약서 포함) 각 1부
  바.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명 또는 제안에 필요한 서류

8. 접수안내
  가. 접 수 처 :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전시팀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다. 특이사항
   -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에는 원본과 사본을 표시하여야 하며, 원본과 사본이 상이할 경우 원본의 내용이 우선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회관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2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회계예규, 제안요청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호),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 1호),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다. 자격요건 등 관련 서류의 증명은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하여야 합니다. 다만,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증명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당해 사실을 증명하는 계약서 사본 등으로 이를 증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있어서 관련규정 및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2에 의하여 낙찰자 통보 이전에 수요기관의 사업계획 폐지, 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 당해 입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 아울러 본 입찰과 관련해 우리 회관과 입찰자간 알림문의 입찰참가자격등의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 등에 따라 처리합니다.
  아.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 제기 또는 부조리 신고: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jongpac.or.kr)→세종문화회관→Clean세종→전자민원
  자.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재)세종문화회관 재무회계팀 전윤선(☎02-399-1094),

      제안서 관련 문의는 전시팀 유보은(☎02-399-115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04월 25일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